포켓 로그의 기본 개념
포켓 로그의 기본 개념
Blog Article
본가 게임에서는 야생이나 트레이너 배틀 중 진화 레벨에 도달하는 경우, 배틀이 종료되었을 때 진화가 이루어지지만, 포켓로그에서는 배틀 도중이더라도 조건이 충족되면 즉시 진화한다.
다음 번 댓글 작성을 위해 이 브라우저에 이름, 이메일, 그리고 웹사이트를 저장합니다.
융합체 상태로 클래식 모드를 클리어했을 경우, 첫 번째 포켓몬만 클리어한 것으로 처리된다.
드문드문 나타나는 라이벌의 대사와 최종보스 무한다이노의 대사를 보면 의외로 간단한 고유 스토리가 존재한다.
그리고 메가팬텀과 같이 압도적인 스피드를 가진 고스트 타입 포켓몬이 저주를 깔아주는 것도 굉장히 큰 도움이 되며, 마지막 무한다이노를 상대로 저주+소금절이가 미리 깔린다면 그냥 날로 먹는다. 여기에 물붓기까지 동원해 상대의 자속 보정을 없애버리고 타입에 따라 무효화될 수 있는 맹독, 씨뿌리기, 버섯포자 등을 사용할 수 있게 도와줄 수 있다면 금상첨화.
더블배틀로 주로 진행하는 덥배런 특성상 두 포켓몬을 광역으로 재우고 포획 및 이탈시키는데 사용한다. 낮은 명중률은 노가드로 상쇄되니 큰 상관은 없는 편.
추가적인 재미 요소로 알 뽑기 시스템을 통해 희귀한 포켓몬을 획득할 수 있으며, 이로치 포켓몬이나 전설의 포켓몬도 등장할 수 있습니다.
포켓몬으로 기술을 쓰기 전 테라스탈 마크를 선택한 뒤 원하는 기술을 고르면 가장 우선도가 높은 기술을 발동하기 바로 전 시점에 테라스탈한다. 이는 트레이너들이 사용하는 것도 동일하다.
분명 얻으면 파티의 성장 속도가 확 빨라지는 것은 맞으나, more info 중후반부터는 레벨캡에 쉽게 막히다보니 아무래도 다른 로그 아이템들에 비하면 아쉬운 성능이다.
트레이너 및 최종보스 배틀 직전에 다시 배턴용 포켓몬에게 넘겨주는 것만 잊지 말자. 미스터리 조우 중 '댄스 레슨'에서 춤추새를 쓰러뜨리면 나오는 보상 중 하나로 반드시 나온다. 아이콘은 본가의 파오리 / 창파나이트 전용 아이템인 대파를 그대로 따 왔는데, 이후 진짜 대파가 업데이트되었다. 이후 바톤은 붉은색 막대기 스프라이트로 변경되었다.
본격적으로 강력한 성능의 아이템들이 등장한다. 대부분의 아이템들이 일단 집어두면 후회하지 않을 아이템들로 구성되어 있다. 상징하는 아이템은 하이퍼볼.
도둑질과 탐내기의 물건 훔치기 효과가 확률제로 변했으며, 탁쳐서떨구기도 아이템을 무효화하는 것이 아니라 일정 확률로 도구를 훔쳐온다.
이처럼 포케러스는 포켓몬의 경험치 획득을 크게 향상시키는 특별한 상태 효과입니다. 게임을 진행하면서 포케러스에 감염된 포켓몬을 키우면 더 빠른 레벨업이 가능합니다.
작성하신 게시글에 사용이 제한된 문구가 포함되어 일시적으로 등록이 제한됩니다.